#쇼핑
#혼잡도
10대, 20대 방문 비율이 높은 백화점
SK텔레콤
쇼핑몰별 방문자의 연령대 및 성별 분포 통해 10대, 20대가 많이 방문하는 백화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비율은 쇼핑몰별 2022년 3월 방문자 중 해당 연령대 및 성별이 차지하는 비율을 의미합니다.
전국 쇼핑몰 방문자 연령대/성별 분포
2022.03.01. ~ 2022.03.31.
전국 쇼핑몰 방문자 기준 40대 여성의 비율이 가장 높으며, 3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10% 내외로 연령대별 큰 차이를 보이지 않습니다.
더현대 서울 방문자 연령대/성별 분포
2022.03.01. ~ 2022.03.31.
더현대서울의 경우, 다른 연령대에 비해 2-30대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게 나타납니다.
신세계백화점천안아산점 방문자 연령대/성별 분포
2022.03.01. ~ 2022.03.31.
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도 더현대 서울처럼 20대 비율이 높게 나타나고, 특히 10대의 비율이 남성 4.7%, 여성 8.2%로 전국 쇼핑몰 평균에 비해 약 2배 정도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인사이트가 도움이 되셨다면
0
연관 인사이트
체험형 인사이트
체험형 인사이트
지하철 열차 혼잡도
일반 인사이트
일반 인사이트
서울 강남 시간대별 유동인구 변화
체험형 인사이트
체험형 인사이트
요일 및 시간대별 장소 혼잡도
일반 인사이트
일반 인사이트
데이터로 알아보는 쇼핑몰, 롯데백화점 강남점
일반 인사이트
일반 인사이트
국제공항 혼잡도 변화 및 해외 출국 트렌드
일반 인사이트
일반 인사이트
홍대입구/합정/상수/망원역 유동인구 비교
체험형 인사이트
체험형 인사이트
지하철 칸 혼잡도
일반 인사이트
일반 인사이트
‘22년 크리스마스, 가장 많이 방문한 곳은 어디일까?